자작자작북 제작 안내

자작자작 앱을 이용한 디지털파일 묶음집을 만드는 것에서 나아가 [정식 도서] 형태로 출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별도 서비스 입니다.
아이들의 이야기가 멋진 책이 됩니다.
일 년간의 스토리를 더욱 특별하게 기록해 보세요.
아이들의 이야기가 [정식도서]로 출간 됩니다.
우리 학교/반 문집 만들기
전문 편집팀의 기획과 디자인을 통해 기존 문집과 차원이 다른 작품집을 제작해드립니다. 자작자작 앱 또는 오프라인 작품 수집을 통해 작품을 취합한 후 작품의 디지털화 및 편집 디자인이 시작되며 1-2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작품 수, 페이지 수에 따라 상이합니다)
주석초 학생
그림 그리는게 좀 귀찮기도 했는데, 선생님이 진짜 책으로 만들어 진다고 해서 좀 더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진짜 책으로 받으니까 제가 작가가 된 것 같아서 기분도 좋고 친구들이랑 같이 누구 작품이 더 멋지게 나왔는지 비교해보는게 재밌었어요. 내년에도 제 작품이 멋진 책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문집 제작 안내
서비스 문의를 통한 기획 및 디자인 방향 등 출간을 위한 큰 방향을 잡고, 학교(학급)별 별도 표지 디자인 및 고품질 컬러 인쇄로 책이 발간됩니다. 더불어, 국내외 정식 도서로 인정받을 수 있는 ISBN(국제표준도서번호) 발급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30부 400부 1,000부
140-190만원 480-670만원 790-990만원
150page / 전체컬러 250page / 전체컬러 1,000page / 전체컬러
※ 해당 금액은 예상 범위이며, 세부 사양 및 작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생생한 문집 제작 후기
교장선생님 – 주석초등학교
아이들의 작품이 이렇게 한 권의 정식 도서로 출판되는 경험은 흔치 않습니다. 그만큼 우리 아이들의 자긍심과 창의예술 활동의 더 큰 관심이 기대됩니다. 특히 교사, 학생뿐만 아니라 평소 아이들의 작품이 궁금했던 학부모님들께 더 귀한 책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문집 담당 선생님 – 주석초등학교
자작자작에서 수거, 편집, 디자인, 출판까지 다 진행해주니 저희로선 업무량도 상당히 줄어들고, 기획과 진행 점검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일반 교사들이 하기엔 힘든 편집과 디자인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담임선생님 – 주석초등학교
처음엔 아이들의 작품이 도서로 발간된다는 것에 반신반의했어요. 우리 반 아이들의 글과 그림이 멋지게 편집되어 작품이 되니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개인적으로는 기존의 딱딱한 문집과 달리 재미있고 창의적인 그림체와 구성, 아이들의 그림을 활용한 디자인이 너무 좋습니다. 내년에는 학년 부장 선생님과 상의해서 저희 학년만의 작품집을 내볼까 해요!
자작자작북 제작 문의
문의 글 남기기
자작자작 문집은 1년의 소중한 추억을 가장 의미있게 간직할 방법입니다.
지금 우리 아이들의 소중한 동심을 저장하고 [정식 출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