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집제작페이지업데이트

※ 2017 김해 주석초등학교 문집 3권 정식 출간

작이 학급문집, 교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문집, 교지 편집 전문팀의 기획과 작업을 통해 가장 간편한 방법으로 차원이 다른 디자인, 정식 출판을 경험해보세요.
작품 수집
편 집
출 판
  • 크기, 인쇄수량, 페이지 등에 따른 학교별
  • 제작 견적을 별도로 드립니다.
  • (가격구간은 하단을 참고해 주세요)
문집 사이즈 / 가격
30부 400부 1,000부
140-190만원 480-670만원 790-990만원
150page / 전체컬러 250page / 전체컬러 1,000page / 전체컬러
자작자작 앱과 함께하는 간편한 문집 만들기
주석초 학생
그림 그리는 게 좀 귀찮기도 했는데, 선생님이 진짜 책으로 만들어 진다고 해서 좀 더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진짜 책으로 받으니까 제가 작가가 된 것 같아서 기분도 좋고 친구들이랑 같이 누구 작품이 더 멋지게 나왔는지 비교해보는 게 재밌었어요. 내년에도 제 작품이 멋진 책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선생님들의 생생한 문집제작 후기
교장선생님 – 주석초등학교
아이들의 작품이 이렇게 한 권의 정식 도서로 출판되는 경험은 흔치 않습니다. 그만큼 우리 아이들의 자긍심과 창의예술 활동의 더 큰 관심이 기대됩니다. 특히 교사, 학생뿐만 아니라 평소 아이들의 작품이 궁금했던 학부모님들께 더 귀한 책이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문집 담당 선생님 – 주석초등학교
자작자작에서 수거, 편집, 디자인, 출판까지 다 진행해주니 저희로선 업무량도 상당히 줄어들고, 기획과 진행 점검에 집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일반 교사들이 하기엔 힘든 편집과 디자인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담임선생님 – 주석초등학교
처음엔 아이들의 작품이 도서로 발간된다는 것에 반신반의했어요. 우리 반 아이들의 글과 그림이 멋지게 편집되어 작품이 되니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개인적으로는 기존의 딱딱한 문집과 달리 재미있고 창의적인 그림체와 구성, 아이들의 그림을 활용한 디자인이 너무 좋습니다. 내년에는 학년 부장 선생님과 상의해서 저희 학년만의 작품집을 내볼까 해요!
자작자작 문집은 1년의 소중한 추억을 가장 의미있게 간직할 방법입니다.
지금우리아이들의 소중한 동심을 저장하고 [정식 출간]해보세요!